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루엔터테인먼트, 신작 ‘미호 : 천년의 사랑’ 모델로 임지연 선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8-14 11:59 KRD7 R0
#하루엔터테인먼트 #미호 #임지연
NSP통신- (하루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하루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하루엔터테인먼트가 신작 모바일게임 MMORPG ‘미호 : 천년의 사랑’을 ‘야신 : 신을 삼킨 자’의 후속작으로 정하고, 홍보모델을 선정 공개했다.

중국 현지 게임 개발사 자이언트(Giant Interactive Group Inc.) 출신CEO가 창설한 개발사 JFunGame가 개발 중인 미호 : 천년의 사랑은 FULL 3D 그래픽을 통해 무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올해 7월 중국 서버를 정식 오픈한 바 있다.

또 하루엔터메인먼트는 배우 임지연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홍보 활동을 준비 중이다.

G03-8236672469

회사측은 “다른 무협 게임과는 차별화된 산뜻하고 밝은 분위기의 3D 그래픽과 여우족의 성녀(구미호)가 주인공(유저)을 만나 모험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깨끗하고 청순하지만 도발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임지연과 잘 맞아떨어지는 부분이 많아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하루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삼본전자와의 인수합병(M&A) 소식을 공개했다.

미호 : 천년의 사랑은 이달 말 사전예약 서비스 시작을 목표로 준비 하고 있으며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시동을 걸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