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소재 기업·소상공인 예대율 완화…“21조원 증가 예상”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닌텐도 스위치 전용 캐주얼 게임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의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은 드넓은 필드에 마을을 만들어, 곰이나 펭귄, 돈카츠 등 다양한 사물을 닮은 귀여운 캐릭터 ‘스미코’들을 모아 마을을 만들어 가는 게임이다.
유저는 자신이 만든 집이나 가게 등 다양한 건물을 자유롭게 지어 마을을 아늑하게 만들어 더욱 많은 스미코들을 모을 수 있으며, 각자의 방식으로 생활해 나가는 스미코들의 생활도 엿볼 수 있다. 또 귀여운 옷을 만들어 입혀주거나 음식을 만들어 선물하는 등 스미코들과 다채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마을 만들기 외에도 미니 게임과 유저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점술관, 스미코들을 꾸밀 수 있는 꾸미기 아이템, 100종류 이상의 스미코 일러스트 스티커 모으기 등 또 다른 즐길 거리도 수록돼 있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의 발매는 2021년 상반기로 예정하고 있으며, 기타 희망소비자가격 등의 상세 내용도 후속 보도를 통해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