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소재 기업·소상공인 예대율 완화…“21조원 증가 예상”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대규모 확장팩 오픈을 앞두고 오늘(6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1월 16일 토요일 오픈 예정인 시즌 7은 대규모 확장팩 업데이트 형태로 제공되며 새로운 엔드게임 콘텐츠와 전투 중심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챌린지 리그, 더욱 다양해진 보상과 신규 아이템 추가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에 관심 있는 이용자는 오늘부터 16일 오픈 전까지 카카오톡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 채널 추가 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 사전 예약 완료 후 친구에게 소식을 공유하면 얻을 수 있는 응모권을 통해 푸짐한 게임재화 포인트 쿠폰과 문화상품권 및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얻을 수 있으며 많은 친구들에게 공유할수록 더 높은 보상 획득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외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톡채널을 통해 다양한 게임 정보와 공략 방송 그리고 사전예약을 포함한 각종 이벤트 소식 등을 가장 빠르게 받을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7, 대규모 확장팩 업데이트에 대한 구체적인 게임 정보는 오는 1월 8일 금요일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