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가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 및 콘텐츠 공개로 게임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는 2월 4일 출시 예정인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선보이는 캐주얼 장르의 골프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간편한 조작감 등 리얼 골프게임과는 차별화된 플레이 재미를 선사한다.
또 여러 매치 모드와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캐디 시스템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의 묘미와 함께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버디크러시의 출시를 위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시네마틱 영상을 비롯해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가 참여한 OST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유저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또 다양한 주제의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서도 신작 출시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공식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카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인증하면 게임 출시 후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버디크러시 시네마틱 영상을 감상하고 친구들에게 공유한 유저들에게도 게임 굿즈 등 특별한 실물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 게임에 바라는 점, 가장 기대되는 점 등 신작에 대한 설렘 가득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는 기대평 이벤트와 컴투스의 인기 게임 라인업과 콜라보를 통해 게임 출시 후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크로스 이벤트도 함께 마련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