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카트라이더 한국타이어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 나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04 12:17 KRD7 R0
#넥슨 #한국타이어 #카트라이더 #Ventusevo

타이어 모양의 카트바디 ‘Ventus evo’ 출시, 안정적인 코너링 자랑

NSP통신- (넥슨)
fullscreen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의 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와 함께 이색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카트라이더에 타이어 모양의 카트바디와 제휴 아이템을 선보이고 트랙, 시상대에서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노출한다. 설날을 앞두고 언택트 귀성을 컨셉으로 게임 내 이벤트도 연다.

먼저 한국타이어 대표 브랜드 벤투스의 퍼포먼스를 지닌 카트바디 ‘Ventus evo’를 추가했다. 타이어에 탑승해 달릴 수 있는 이색 카트바디로 안정적인 코너링과 우수한 핸들링 성능을 갖췄다.

G03-8236672469

이용자는 2월 17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 홈페이지에서 열리는 아이템박스 속 ‘Ventus evo’ 찾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3월 3일까지 카트라이더에서 진행되는 퀘스트와 이벤트를 통해 해당 카트바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넥슨은 카트라이더 게임 속 대기 공간인 마이룸을 티스테이션 매장 분위기로 꾸미고 트랙 전광판과 시상대의 백월에 한국타이어 로고를 등장시키는 등 제휴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배찌의 랜선 귀성’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넥슨과 한국타이어는 두 브랜드의 만남을 기념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현실의 카레이서와 카트라이더 캐릭터가 타이어를 통해 연결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