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PC MMORPG(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ELYON, 개발사 블루홀스튜디오)에서 설 명절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일 신규 직업(클래스) ‘슬레이어’ 업데이트 이후 신규 이용자가 전주 대비 130% 증가하는 등 크게 늘어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늘(10일)부터 2월 17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설 이벤트는 미션을 수행해 복주머니 아이템 획득 후 이벤트 상인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벤트 보상은 한복 의상, 세공된 무기 및 방어구 강화석, 경험치 상승 및 회복 물약 등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2월 11일부터 13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발그레한 송아지 모자 외형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2월 14일에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한 칭호와 체력 회복 물약 아이템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