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유니와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3성 캐릭터 유니는 후방에서 아군을 지원하는 상아의 탑 재원으로,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필살기 ‘인식과 발전성의 철학’을 선보인다.
이 캐릭터는 자신의 공격력은 낮지만 물리 공격력이 높은 아군을 강화하고 아군 전체를 마법 무효 배리어로 보호하며 승리로 이끄는 역할을 한다.
유니 추가와 함께 29일부터 스토리 이벤트 ‘베푸는 재단과 성스러운 학원의 이단아’를 공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성 테레사 여학원(단짝부)의 유니, 클로에, 치에루의 근황을 확인할 수 있는 신뢰도 에피소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아오이(편입생)와 타마키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5월 4일까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CM 코니의 퀴즈를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50명을 추첨해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