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던파 여귀검사 신규 전직 ‘블레이드’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7-08 11:22 KRD7 R0
#넥슨 #던파 #여귀검사신규전직 #블레이드

물리 속성의 독립공격력 캐릭터 ‘블레이드’, 화려한 검술과 와이어 액션이 특징

NSP통신- (넥슨)
fullscreen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여귀검사의 다섯 번째 전직 ‘블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

블레이드는 물리 속성의 독립공격력 캐릭터로, 태도(太刀) 흑요와 소태도 백아를 통한 화려한 검술, 역동적인 와이어 액션이 특징이다. 1차 각성 후 라이선스 스킬을 배우면 전직 계열 스킬 사용 중 캔슬하고 납도술 계열 스킬을 바로 구사할 수 있어 더해진 공격력을 더욱 빠르게 폭발적으로 퍼부을 수 있다.

넥슨은 썸머 페스티벌을 통해 9월 16일까지 블레이드의 노래 이벤트를 실시한다. 계정당 1회 블레이드 이벤트 캐릭터를 생성해 17레벨까지 성장시키면 블레이드 전용 특수마을에서 성장과 파밍이 가능하다. 마을 내 각 지역 던전은 총 10단계의 난도로 구성돼 있다.

G03-8236672469

또 10레벨까지인 블레이드 수련 미션에 참여하면 블레이드 토큰, 신화 항아리, 100레벨 에픽 장비 선택 상자 등을 제공하며 블레이드 토큰은 전용 상점에서 신화 변환의 돌, 순수한 황금 증폭서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블레이드로 캐릭터 100레벨 달성 시 순수한 황금 증폭서, 카펠라의 성흔 유니크 탈리스만 상자 등을 추가 지급하며 100레벨 달성 후 블레이드의 길 미션에서 획득한 로드맵 포인트(RP)로는 신화 변환의 돌, 꽃잎의 석영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9월 16일까지 히만 스텔라의 공연준비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화 장비 획득과 변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최상위 던전 오즈마 레이드에 1인 공격대로 혼자 즐길 수 있는 가이드 모드, 그리고 자신의 정예 대원을 최대 3명까지 꾸려 플레이가 가능한 스쿼드 모드를 추가한다. 신규 던전으로 100레벨 에픽 및 신화 장비를 제공하는 균열의 주시자, 시로코 및 신화 장비를 지급하는 종말의 인도도 새롭게 선보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