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비상경제대응 TF 구성…“정치보복 없다”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권영찬닷컴은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이해 ‘권영찬 교수의 스타강사 코칭 컨설팅 과정’을 내년 2월 열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이 과정은 권영찬닷컴 대표를 맡고 있는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백광. 커넬대 한국캠퍼스 상담학)이 예비 스타강사 육성을 위해 진행 중인 프로젝트다.
권 교수는 이번 스타강사 코칭 컨설팅 과정에서 △상담코칭의 학문적, 실제적 접근에 대한 고찰 △파워 스피치 화법 △강연 주제설정법 △나만의 킬러콘텐츠 만들기 등의 코칭 수업을 1대 1로 진행하게 된다.
권 교수는 이번 과정을 통해 스타강사 재목으로 발굴된 강사에게 자신의 다양한 강연현장과 방송, 유튜브 제작 현장 등서 이뤄지는 현장 수업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권영찬닷컴 관계자는 “‘스타강사 코칭 컨설팅 과정’은 종식되지 않고 있는 코로나19 방역 지침 준수에 따라 소수정예의 기수별로 진행하고 있다”라며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스타강사)가 되고 싶다면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19년 국민대학교 문화교차학 문화심리사회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매일경제TV ‘고! 살집’ MC와 더불어 개인 유튜브 방송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