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갑을녹산병원, 효심데이케어센터 등 요양기관과 협력단체 지정병원 협약 맺어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3-03 17:06 KRD7
#갑을의료재단 #갑을녹산병원 #효심데이케어센터 #지정병원협약
NSP통신- (갑을녹산병원)
(갑을녹산병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BI그룹 의료법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갑을녹산병원이 부산시 사상구와 사하구에 위치한 효심데이케어센터, 실버웰요양홈과 협력단체 지정병원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갑을녹산병원은 8층 강당에서 ‘갑을녹산병원-효심데이케어센터 협력단체 지정병원 협약식’을 개최하고, 어르신들과 직원들의 질병예방과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상호 협조할 예정이다.

효심데이케어센터와 실버웰요양홈은 부산시 사상구와 사하구에 위치한 지역 내 최대규모의 노인종합복지공간으로 보호자에게는 삶의 여유를 드리고 어르신들의 재활 및 건강증진, 인지기능 향상을 위해 임직원들이 노력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익희 갑을녹산병원 경영원장은 “어르신들과 어르신을 돌보는 직원들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는 만큼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해 건강지킴이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갑을녹산병원은 인공신장센터, 관절·척추클리닉, 두통·어지럼증클리닉, 소아성장클리닉, 감염(VRE,CRE)격리병동 외에 우수한 내시경장비를 도입한 소화기내시경클리닉 등을 개설해 지역 주민들과 근로자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