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뮬라웨어, 신소재 프리미엄 원단 ‘루원’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3-24 09:00 KRX7
#뮬라웨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뮬라웨어가 최상의 편안함을 갖춘 차세대 프리미엄 원단 ‘루원’을 출시하며 대표 원단 라인업을 확장했다

뮬라웨어는 그동안 고품질의 애슬레저 의류 생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자체 원단을 직접 개발해왔다. 2017년 출시 이후 업그레이드를 거듭한 시그니처 원단 ‘노블럭스’를 비롯해 고강도 운동을 위한 ‘네오플렉스’, 활동성과 터치감이 돋보이는 ‘뮤즈’, 우수한 통기성과 흡습속건 효과를 갖춘 ‘에어스트림 플러스’ 등 다양한 자체 원단을 출시한 바 있다.

NSP통신-프리미엄 원단 루원 (사진 = 뮬라웨어 제공)
프리미엄 원단 루원 (사진 = 뮬라웨어 제공)

약 5년여간의 꾸준한 연구 끝에 새롭게 출시된 차세대 원단 ‘루원’은 최고급 신소재 탁텔을 활용, 최상의 부드러움과 터치감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루원은 국내 최초로 한쪽 면에만 스판을 적용한 단스판 원단으로 우수한 착용감과 신축성, 완벽한 스트레치력과 복원력을 갖춰 관련 특허까지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하는 가벼운 느낌과 땀과 습기를 빠르게 건조시키는 에어쿨링 기능으로 보다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소재 특성상 자연스러운 멜란지 효과가 나타나는 세련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특히, 루원 원단을 활용한 신제품 '제로 프레스 레깅스'는 탁월한 스트레치력과 복원력을 갖춘 동시에 하루 종일 입고 있어도 불편함이 적어 레깅스 착용 시간이 길고 극강의 편안함을 필요로 하는 요가, 필라테스 등 전문 강사들에게 더욱 제격이다.

G03-8236672469

뮬라웨어 관계자는 “편안함과 신축성, 스트레치까지 완벽한 최상의 밸런스를 이룬 차세대 원단 루원을 통해 다시 한번 뮬라웨어만의 기술력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몸의 움직임에 집중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다양한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