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 플라자, 카네이션 프로모션 선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5-02 18:28 KRX7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플라자 #카네이션프로모션 #블랑제리더플라자 #지스텀더플라자

블랑제리 더 플라자, 생화로 장식한 카네이션 케이크 출시…지스텀 더 플라자, 보자기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카네이션 프로모션 선보여

NSP통신- (사진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김형조) 더 플라자가 부모와 스승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카네이션과 케이크를 5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블랑제리 더 플라자는 5월을 맞아 생화 카네이션으로 장식한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생화 카네이션 케이크’는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가 일품인 마스카포네 무스 크림을 사용했다. 특히 산딸기 가나슈를 케이크 시트 사이에 넣어 상큼함을 더했다. 가격은 5만8000원(부가세 포함)이며 더 플라자 웹 회원이면 최대 20% 할인이 적용된다.

더 플라자의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은 고급스러운 보자기로 포장한 카네이션 꽃다발과 꽃바구니, 화병꽂이를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콜롬비아산 카네이션을 사용해 꽃의 크기가 크고 부드러운 화형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 예약 후 더 플라자와 갤러리아 백화점 지스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꽃다발 12만 원, 꽃바구니 20만 원, 화병꽂이 15만 원(부가세 포함)부터다.

G03-8236672469

더 플라자 관계자는 “매년 5월과 12월, 더 플라자의 케이크와 꽃 매출은 월평균 대비 약 3배 정도 높다”라며 “특히 블랑제리의 케이크는 특급호텔 케이크 중에서도 가성비가 좋아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