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수광양항만공사, 유관기관 합동‘해상안전 홍보 캠페인’실시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3-08-18 15:17 KRX7 R0
#여수광양항만공사 #해상안전 #홍보캠페인

여수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 대상
여객선터미널 질서유지 및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추진

NSP통신-여수광양항만공사 유관기관 합동 해상안전캠페인에서 캠페인 참여자들 기념사진 찰영 (사진 = 여수광양항만공사)
fullscreen
여수광양항만공사 유관기관 합동 해상안전캠페인에서 캠페인 참여자들 기념사진 찰영 (사진 = 여수광양항만공사)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YGPA)는 지난 17일 하계 휴가철을 맞아 여수 연안여객선터미널에서 해상안전캠페인을 실시했다.

YGPA는 당초 8월 8일에 행사를 진행하고자 하였으나, 제6호 태풍 ‘카눈’의 영향으로 안전 상 일정을 연기해 해상안전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YGPA는 연안여객선터미널에서 여수지방해양수산청,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해운조합 여수지부 등 유관기관과 함께 안전사고 예방과 편안한 여객터미널 및 여객선 이용을 위한 해양안전 안내문을 배포했다.

G03-8236672469

아울러 유관기관 합동으로 여객선 및 터미널의 안전운영 방안 모색을 위해 시설물을 점검하고 개선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박성현 사장은 “우리 공사에서 운영하는 여객선터미널을 편안하고 안전한 시설물로 관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YGPA는 이용객의 안전확보를 위해 매일 대합실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수시로 시설물 점검과 개선을 통해 이용객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