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3Q 영업이익 276억원…전분기比 84%↑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의 Btv가 매일 알아서 추천해주는 ‘오늘의 Pick!’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서비스는 B tv 시니어 전용관 해피시니어에서 선정한 최신 정보와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오늘의 Pick!’을 제공해 시니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늘의 Pick!’ 서비스에 AI 아나운서를 활용했다. AI 아나운서가 시니어 세대를 위한 정보형 숏츠 콘텐츠에 출연해 내용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오늘의 Pick!은 B tv에서 시청할 수 있는 시니어를 위한 뉴스와 무료 영화, 방송 콘텐츠 등도 추천해준다.
특히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오늘의 Pick! 서비스를 통해 시니어의 숙면을 돕는 수면 건강 특화 콘텐츠도 선보인다. 슬림테크 기업 에스옴니와의 제휴로 선보이는 이 콘텐츠는 B tv의 안내음성과 수면 친화적인 소리에 집중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며 숙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IPTV 3사 중 유일하게 시니어 전용관을 운영 중인 Btv가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 케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서비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