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콘텐츠 요일던전 선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7-29 12:46 KRX7
#한빛소프트 #그라나도에스파다M #요일던전 #보물상자 #이벤트가왔섬머이벤트

매일 다른 팀 편성으로 대량의 경험치·비스 획득

NSP통신- (이미지 = 한빛소프트)
(이미지 =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신규 콘텐츠인 요일던전을 추가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따르면 요일던전은 다양한 팀 편성이 필요한 콘텐츠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요일별로 각각 다른 입장 조건이 적용된다.

또 마성이나 리온던전에 비해 경험치와 비스 획득량이 매우 높은 대신 매일 기본 이용시간이 절반(30분)인 점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아울러 유저들은 요일던전에서 획득한 제작 재료들을 조합해 요일던전 보물상자를 만들 수 있다. 보물상자에서는 보스 소환권 완제품 또는 보스 소환권 제작 재료를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요일던전에서는 요일별로 리볼도외부터 우스티우르까지 전 지역의 몬스터 조각도 얻을 수 있다. 그동안 몬스터 도감작은 필드에서만 가능했으나 요일던전의 추가로 스펙업 편의성이 높아지게 됐다. 몬스터 조각을 모아 도감 레벨을 올리면 공격력 등 능력치가 영구 상승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름 ‘이벤트가 왔섬머’ 이벤트를 전개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관계자는 “요일던전 업데이트로 더욱 효율적인 육성과 함께 다양한 영웅을 사용하는 재미를 느끼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요일던전 외에도 유저들께서 다양한 영웅과 조합을 사용하실 수 있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충실히 준비해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