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삼양식품 ‘맑음’·오리온 ‘비’
(DIP통신) 류진영 기자 = 쿵푸팬더(KungFu Panda, 이하 쿵푸팬더)가 PS3, X박스360(XBOX360), 닌텐도DS, PC 게임용으로 출시됐다.
액티비전코리아(대표 이창성)가 출시한 쿵푸팬더는 ‘슈렉’ 시리즈를 제작한 드림웍스의 2008년 동명의 코믹 애니메이션 영화를 게임화한 것.
쿵푸팬더는 무엇보다 쉽게 조작할 수 있고 코믹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어린이도 따로 설명서가 없을 정도로 조작이 쉬워 플레이 할 수 있고 코믹한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그대로 게임에 옮겨왔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세밀하고 부드러운 3D 그래픽은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보여줄 뿐 아니라 동양적이고 신비한 고대 중국을 배경으로 하는 쿵푸 액션은 더욱 화려하게 나타난다.
여기에 10여 개가 넘는 다양한 미션과 각각의 캐릭터가 가진 필살기 (예를 들어 팬더 ‘포’는 취권과 볼링처럼 구르는 공격, 사부는 장풍과 던지기 공격 등이 가능하다)는 게임의 재미를 더해준다.
아울러 쿵푸팬더 게임은 싱글 모드, 1:1 대전모드, 협동모드가 지원되고 최대 4명까지 플레이 가능하다.
한편 쿵푸팬더 닌텐도 DS전용은 1명만 플레이할 수 있지만 모든 자막이 한글화됐다.
DIP통신, rjy82@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