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개별적으로 부품 서비스를 구입하는 것 보다 최대 26% 저렴하고 순정 부품 가격과 공임료가 상승하더라도 추가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서비스 컨트랙트’이 출시됐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이하 다임러 트럭)는 21일 새롭게 선보인 Euro 6 뉴 악트로스와 뉴 아록스 차량 구매 고객 대상의 유상 서비스 약정 상품 ‘서비스 컨트랙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베이직 (Basic), 베스트 베이직 (Best Basic), 익스텐드 플러스 (Extend Plus), 셀렉트 플러스 (Select Plus) 총 4 가지며 고객들은 필요에 따라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개별적으로 부품, 서비스를 구입하는 것 보다 최대 26%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입 후 순정 부품 가격 및 공임료가 상승하더라도 추가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차량을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모든 Euro 6 뉴 악트로스와 뉴 아록스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베이직 상품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고객들은 3년 동안 추가 비용 없이 정기 점검 및 엔진 오일 교환 3회 혜택(필터류 포함)을 무상으로 제공 받는다.
또 서비스 컨트랙트 상품은 구입 후 기간 내 전국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출고 시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셀렉트 플러스 상품에 한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출고 6개월 이내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나 전국 영업소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