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한경희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AM-5000)’을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CJ오쇼핑 론칭 방송은 17일 오후 5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한경희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을 17만9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7일간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극세사 물걸레 패드 1세트(2개입)를 추가 증정하고 ARS 자동주문시 1000원 할인, 무이자 10개월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자동으로 회전하는 강력한 듀얼 스핀과 물 분사 기능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땀 흘리지 않고 쉽게 바닥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는 신개념 청소기다.
1분당 250회 회전하는 2개의 원형 극세사 패드가 바닥을 강력한 힘으로 눌러주고 닦아줘 바닥의 작은 먼지까지 빠르고 쉽게 청소해준다. 지름 46cm의 넓고 강력한 패드 스핀과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일부러 힘주지 않아도 구석구석 깔끔하게 닦여 주부들의 손목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특히 손잡이에 달린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물이 분사돼 청소 중 걸레가 마르거나 바닥에 흥건하게 물기가 고이는 일을 예방할 수 있다. 또 국내 최저인 7.8cm 초슬림 헤드로 집안에서 청소하기 힘든 침대·소파 등 가구 밑 틈새 청소가 용이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