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피자헛,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피자헛 팬’ 론칭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6-19 13:27 KRD7
#피자헛 #피자헛 팬 #멤버십 서비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국 피자헛은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피자헛 팬’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피자헛 팬은 고객들이 보다 풍성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멤버십 제도다. △일반 △레드팬 △골드팬 △VIP팬의 4개 등급별로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 등급 갱신 주기를 3개월로 줄여 많은 회원들이 쉽게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NSP통신-한국 피자헛이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피자헛 팬을 선보인다. (피자헛 제공)
한국 피자헛이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피자헛 팬’을 선보인다. (피자헛 제공)

피자헛 팬에 가입하면 2000 포인트 이상 적립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등급에 따라 최고 6%까지 적립할 수 있다. 또 피자 구입시 마다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북을 최대 7종까지 분기별 1회 제공한다. 모든 멤버십 쿠폰은 마이 쿠폰함을 통해 발급된다.

피자헛 팬 멤버십은 피자헛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조윤상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이사는 “피자헛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혜택을 더욱 높인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며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