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농심 ‘맑음’·교촌에프앤비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은 임산부와 수유부 맞춤형 두유 대단한콩 맘앤베이비(이하 맘앤베이비)의 출시를 기념해 할인된 가격에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론칭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전은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만 진행된다. 맘앤베이비 두유 2세트를 1만78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유기농 국산보리로 만든 어린이 전용 보리차 유기농 하늘보리 1세트(6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맘앤베이비 두유의 구입은 2세트 단위로 가능하다. 맘앤베이비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6팩 들이 1세트에 1만6000원이다.
맘앤베이비는 국산콩만 진하게 갈아 만든 96.1% 전두유액에 해조칼슘, 프락토 올리고당으로 영양을 더한 임산부·수유부 맞춤형 두유다. 유화제, 합성 착향료, 착색료, 카제인나트륨 등의 식품첨가물도 넣지 않았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맘앤베이비 두유는 믿을 수 있는 국산 원료로 만든 달지 않은 맛의 4무 두유로 임산부·수유부는 물론 어린이들도 먹기 좋은 간식”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진한 국산콩 두유는 물론 국산 유기농 곡물로만 만든 어린이 보리차를 함께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