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화성시, 아름다운 산단 가꾸기 캠페인 성료

NSP통신, 조현철 기자
KRD7
#화성시캠페인 #화성시산단 #화성시산업단지
-7일 시민과 함께 아름다운 산단가꾸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화성시)
fullscreen
7일 시민과 함께 아름다운 산단가꾸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화성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시(시장 서철모)가 7일 경기도와 함께 향남읍 발안산업단지에서 아름다운 산단 가꾸기 캠페인을 펼쳤다.

경기도광역환경사업소가 주최한 이번 캠페인은 향남읍 구문천리 주민, 발안산업단지 입주기업, 기업지원과, 향남읍 행정복지센터, 자원순환과 투기단속반, 경기도광역환경사업소 등 총 20명이 참여해 무단투기 취약지역인 도로변 대청소를 실시했다.

원용식 환경사업소장은 “함께해 주신 시민과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청결한 산단 환경을 위해 앞으로 지속적인 협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아름다운 산단 가꾸기는 오는 11월까지 총 4회에 걸쳐 마도, 발안, 향남, 팔탄산업단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화성시의회
[NSPAD]오산시
[NSPAD]수원시
[NSPAD]경기도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