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화성시, 공공기관 조직 최적화로 특례시 도약

NSP통신, 조현철 기자
KRX7
#화성특례시 #화성시조직개편 #화성시조직운영 #화성시공공기관 #공공기관개편
-22일 공공기관 조직 진단 최종보고회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 = 화성시)
fullscreen
22일 공공기관 조직 진단 최종보고회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 = 화성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22일 공공기관의 효율적인 경영체계 확립을 위한 10개 공공기관의 조직진단 연구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용역은 화성도시공사 포함 10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지난해 6월부터 1월까지 8개월간 진행됐으며 지난 12월 중간보고회를 개최한 바 있다.

최종보고회에서는 ▲공공기관 경영현황 분석 ▲공공기관 단기·중장기 조직 ▲공공기관 간 기능조정 ▲공공기관 통합가이드라인 적용 로드맵 설계해 화성시 공공기관의 사업‧조직‧인사‧재정‧임금 등에 대한 합리화 방안을 검토해 제시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시는 용역이 완료되면 경영혁신 3개년 계획을 수립해 추진실적을 경영실적평가에 반영할 방침이다.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보고회에는 정구원 제1부시장, 조승문 제2부시장, 정책기획관, 담당 부서장, 공공기관 선임본부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지금은 시가 특례시로 한 단계 더 도약한 중요한 시점으로 시와 함께 공공기관도 성장해야 한다”며 “이번 성과를 토대로 투명하고 효율적인 경영 방향으로 공공기관의 혁신을 이끌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광고를 불러오는 중...
Google
NSP통신 구글 선호 매체 추가
검색 결과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추가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화성시의회
[NSPAD]오산시
[NSPAD]수원시
[NSPAD]경기도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