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평택시장애인체육회, ‘제1회 전국장애인농구대회’ 성황리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KRX7
#평택시 #장애인체육회 #전국장애인농구대회 #평택시선수단 #정장선시장

평택시 선수단 2부 리그 우승 및 1부 리그 3위 쾌거

-평택시장애인체육회가 ‘제1회 평택시 장애인농구협회장배 전국장애인농구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기념촬영 모습. (사진 = 평택시)
fullscreen
평택시장애인체육회가 ‘제1회 평택시 장애인농구협회장배 전국장애인농구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기념촬영 모습. (사진 = 평택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평택시장애인체육회는 서평택국민체육센터에서 ‘제1회 평택시 장애인농구협회장배 전국장애인농구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평택시 장애인농구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7개 시군에서 8개 팀 130여 명의 선수단과 관계자가 참가해 1, 2부 리그 경기를 진행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주요 내빈과 장애인체육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고 전국에서 모인 선수단을 따뜻하게 격려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번 대회가 장애인 체육 저변 확대와 활성화를 이끄는 뜻깊은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든 선수가 장벽 없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선진적인 체육 환경과 인프라를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치열한 열전 끝에 치러진 경기 결과 평택시 선수단이 뛰어난 경기력을 바탕으로 2부 리그 우승의 영예를 안은 가운데 1부 리그에서도 3위를 기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화성시의회
[NSPAD]오산시
[NSPAD]수원시
[NSPAD]경기도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