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코파트너즈, 中 하얼빈시 인민정부와 업무 협약 체결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5-09-03 00:56 KRD7 R0
#에코파트너즈 #하얼빈시 #업무협약 #광열기 #라비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에코파트너즈는 중국 흑룡강성 하얼빈시 인민정부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강남 홍보관에서 지난 1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하얼빈시 류치 부시장 외 천리후이 투자촉진국장, 마커재 투자촉진국 부처장, 장미화 시위원회 부주위원 등 중국 정부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NSP통신
fullscreen

양측 협약 내용에 따르면 하얼빈시 인민정부와 에코파트너즈는 친환경 난방 설비인 광열기 ‘라비(RAVI)’를 접목시킨 신개념 에코농업시설 시스템을 공동 운영하게 된다. 또한 이를 통해 에코파트너즈는 하얼빈시의 농업환경 개선은 물론 나아가 산업전반에 걸친 구조개선을 위해 인민정부에 적극 협력하며, 하얼빈시 인민정부는 에코파트너즈가 중국 사업을 원활히 펼쳐나갈 수 있도록 지원책을 마련하는 등의 업무적으로 힘을 보태게 된다.

한편 에코파트너즈는 최근 주력제품인 광열기 라비를 세계 고속철도시장의 60%이상 점유하고 있는 중국의 ‘중궈중처(中國中車)주식회사’의 고속철에 설치하는 공급계약을 체결, 글로벌 진출에 탄력을 받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