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류수운 기자] KBS 화제작 ‘추노’에서 왕손이(김지석 분)의 상대역으로 낙점돼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예 김해인이 에픽하이의 스페셜 앨범 에필로그 ‘Run’(런)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해인 소속사 측은 “미국에서 1위를 차지한 에픽하이의 뮤비에 주인공의 여자친구로 김해인이 잠깐 등장한다”며 “잠시지만 이 뮤비를 통해 김해인의 넘치는 매력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 ‘추노’와 에픽하이 뮤비 모두 비중이 적은 역할이지만 김해인이 자신의 배역에 최선을 다해 두 작품 모두 빛냈다”고 자평했다.
이 뮤비를 접한 네티즌들은 “주인공 여자친구로 나오는 깜찍발랄 배우가 누구냐?”, “마스크가 신선하다.”, “연기하는 모습이 신인같지 않다.”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해인(본명 김숙영)으로 지난 200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경기 선으로 본선무대에 올라 네티즌 상을 수상한 ‘미코’출신 연기자로 그해 KBS2 드라마‘황금사과’로 데뷔해 이듬해 MBC‘베스트극장-엘비스’와 영화‘아랑’에 출연했고, 2007년에는 영화 ‘허밍’에 특별 출연하며 연기력을 다져왔다.
한편 방송 관계자들이 뽑은 신인 톱3에 선정되며, 올해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김해인의‘추노’첫 등장신은 오는 17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