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크래프톤 장병규 의장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함께 하고 중장기적 성장 위해 노력할 것”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7-26 13:45 KRD2
#크래프톤 #장병규의장 #다양한이해관계자
NSP통신-장병규 의장. (크래프톤)
장병규 의장. (크래프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크래프톤이 오늘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갖고 유가증권시장(KOSPI) 상장에 따른 향후 성장 전략과 비전을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장병규 의장은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함께 하겠다는 뜻과 ▲중장기적으로 지속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우선 장 의장은 먼저 “크래프톤은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함께 하겠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다”며 “상장이라는 과정이 자금을 조달하고, 이를 토대로 성장하는 것이기도 한데 다양한 이해관계를 가진 투자자를 받아들이는 과정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특히 “크래프톤은 이제까지 크래프톤 글로벌 구성원들, 과거부터 함께 해왔던 다양한 투자자들, 이사회 모두 다양성과 전문성을 고려해서 함께 하고 있다”며 “그동안 크래프톤은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함께 하기 위해 정말 노력을 해왔는데 앞으로는 그런 노력을 더 배가해서 새로운 투자자분들과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말씀을 드린다”고 강조했다.

또 “사실 스타트업 업계에 오래 있었는데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가 성공할 수 있을지 예측하는 것은 어렵고, 특히 크래프톤이 영위하는 게임, 엔터 사업은 이러한 예측이 더 어려운 것 같다”며 “하지만 중장기적으로 길게 바라보면 글로벌하게 충분히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도 기회가 주어진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중장기적으로는 지속 성장할 수 있는 회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경영진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씀드린다”고 피력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