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시티랩스, 태고M 사전예약 개시…내년 1월 정식 서비스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22 13:35 KRD7 R0
#시티랩스(139050) #태고M #내년1월정식서비스
NSP통신- (시티랩스)
fullscreen
(시티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시티랩스(139050)의 게임 퍼블리싱 신사업 데뷔작 태고M이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정식 서비스는 내년 1월 중으로 예정돼 있다.

시티랩스가 지난 달 가이아모바일코리아와 국내 독점 서비스를 위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태고M은 스토리·레이드·PVP 등 국내 게임 유저들이 각각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들로 기획, 연출된 정통 오리엔탈 MMORPG 모바일게임이다.

태고M은 중국의 대표 신화 ‘산해경(山海經)’을 기원으로 세계관을 구성, 하늘과 땅의 경계마저 모호했던 태고(太古) 시절 인간과 귀신, 요괴, 신, 주술사, 마인 6개 종족이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G03-8236672469

시티랩스는 22일 태고M 사전예약 사이트를 정식으로 오픈하고 본격적인 론칭 마케팅에 돌입했다. 사전예약은 태고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예정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된다.

회사측은 태고M이 지난해 중국,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 진출 국가에서 모두 5위권 이내의 성적을 기록한 만큼 국내에서도 글로벌 대작 게임의 명성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시티랩스 조영중 대표는 “한 달여 간 진행되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풍부한 이벤트와 순차적 티저 공개 등을 통해 전방위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라며 “태고M은 글로벌 시장에서 흥행성을 검증받은 대작 게임으로, 국내 정서에 맞춰 현지화 요소들도 빈틈없이 고려한 만큼 좋은 성과가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