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키이스트, 고경표X강한나 ‘비밀은 없어’ JTBC 편성 확정...“요일·시기 조율 중”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3-02-14 16:46 KRD7
#키이스트(054780) #고경표 #강한나 #비밀은없어 #JTBC편성
NSP통신- (키이스트 제공)
(키이스트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종합엔터테인먼트사 키이스트(054780)는 JTBC 새 드라마 ‘비밀은 없어’(가제)의 주인공으로 고경표, 강한나를 확정짓고 본격 제작에 들어간다고 14일 밝혔다.

‘비밀은 없어’(극본 최경선, 감독 장지연)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고경표 분)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강한나 분)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코믹 멜로 드라마다. 연예인과 일반인 사이의 경계에서 치열하게 경쟁하며, 꿈과 성공을 그리는 최초의 프리랜서 아나테이너들의 이야기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극 주인공 송기백은 이미지 메이킹 외길 인생 삼십삼년 울트라 FM 아나운서다. 어느 날 송기백에게 생각이 뇌를 거치지 않고 입으로 먼저 나오는 병이 찾아와 최대 위기에 봉착한 순간 온우주를 만나 인생 2막을 맞이하게 되는 캐릭터다.

G03-8236672469

‘비밀은 없어’의 시작이 될 여주인공 온우주는 ‘예능 촉’이 꽂히면 물불 안 가리고 덤비는 열혈 예능작가로 필터 없이 말하는 송기백의 거친 언행 속에 숨은 매력을 찾아내고, 기백과 함께 연애 예능까지 출연하게 되는 인물이다.

키이스트 관계자는 “2023년 중 구체적인 방영 요일과 시기는 JTBC와 계속 조율 중에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 계열인 키이스트는 이민호, 공효진 주연의 ‘별들에게 물어봐’를 시작으로 ‘비밀은 없어’ ‘트리거’ ‘일루미네이션’ ‘링마벨’ ‘시선으로부터’ ‘N분의1은 비밀로’ 까지 풍성한 신작 라인업을 발표하고 제작에 한창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