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블록체인 기부 플랫폼 체리와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5-09 16:13 KRX7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블록체인기부플랫폼 #체리 #업무협약 #스니커즈데이캠페인

걸음 수 채우면 취약계층에게 기부금 전달하는 ‘스니커즈 데이’ 캠페인 추진

NSP통신- (사진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김형조)가 오늘(9일) 체리와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체리는 블록체인 기술의 장점을 활용한 기부 플랫폼이다. 기부금 활용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마이크로트래킹 기술이 적용됐다. 게다가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기부 방식을 선보이면서 MZ 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협약으로 걷기만 해도 기부가 되는 ‘스니커즈 데이’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스니커즈 데이는 전체 목표 걸음 수 600만 보를 달성하면 기부 단체인 사단법인 야나를 통해 보육원 아동 여행을 지원해 주는 캠페인이다.

참여 방법은 체리 애플리케이션에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캠페인을 선택 후 걸으면 된다. 모바일 게임처럼 실시간으로 참가자와 나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간은 5월 15일부터 31일까지며 회원 및 투숙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기부 캠페인을 비롯해 지역 상생, 환경 보호 등 다양한 ESG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