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범죄도시4’ 4월 24일 개봉…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06 16:11 KRX7
#범죄도시4 #4월24일개봉 #티저포스터 #마동석 #김무열
NSP통신-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영화 ‘범죄도시4’가 4월 24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범죄도시4’의 티저포스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4세대 빌런으로 새롭게 등장한 백창기(김무열)의 압도적 존재감을 자랑한다.

G03-8236672469

국경도, 영역도 제한 없는 온라인 범죄를 소탕하기 위한 이야기를 다룬 만큼 두 사람의 상반되는 옷차림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범죄자들을 뿌리 뽑기 위해 한국에서 발로 뛰는 괴물형사 마석도의 두꺼운 가죽 재킷과 그와는 정반대 되는 빌런 백창기의 얇은 옷차림이 궁금증을 유발하기 때문.

이는 필리핀과 한국을 오가며 범죄를 저지르는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와 그가 움직이는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의 범죄 스케일을 암시하는 한편 국경을 넘나드는 거대한 범죄를 소탕하려는 마석도의 업그레이드된 수사까지 예고하며 ‘범죄도시4’에 대한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여기에 ‘범죄도시’ 시리즈의 컴백을 알리는 ‘싹 쓸어버린다’라는 문구 역시 시리즈 팬들을 설레게 만든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