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비교
통일·외교안보, 이재명 ‘이산가족 상봉’·김문수 ‘간첩법 개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가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네이버 웹툰 ‘나노마신’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네이버웹툰에서 무협 장르 작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나노마신’이 소울 스트라이크와 만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웹툰의 주인공 천여운과 그의 연인이자 6검 가운데 하나인 문규가 신화 등급 동료로 등장했다.
또 천여운의 강력한 무공 중 하나인 이기어검강은 신화 스킬로 구현됐다. 천여운이 사용하는 천마검은 신화 유물로, 영물 이무기와 불기린은 펫으로 선보였다. 특히 천여운과 이무기의 조합은 물리 속성 덱을 강력하게 구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컬래버레이션 던전에서는 소울 스트라이크와 나노마신의 세계관이 하나로 이어진다. 던전을 진행하며 차원 균열 속에서 벌어지는 무림 고수들과의 여정이 펼쳐진다.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재화 청옥석은 시크릿 상점에서 컬래버레이션 유물과 펫, 신화 영혼 장비 소환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던전을 가장 빠르게 진행해 높은 랭킹 포인트를 획득한 유저들에게는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컴투스홀딩스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