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년 9개월 58만km주행 아이오닉5 배터리 잔존가치 87.7%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293490)가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 Won)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월드21 라 벤투라 및 성장시스템 개화의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등록은 4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게임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4월 17일 업데이트에서는 ▲월드 21 라 벤투라 ▲영웅 메인 이벤터 칼리 ▲성장시스템 개화 ▲개화 관련 외전 스토리 등이 추가된다.
월드21 라 벤투라는 고대인들의 기술로 만들어진 심해 도시로, 해당 월드에서는 켄터베리 성의 결계를 해제할 단서를 찾아 떠나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신규 성장시스템 ‘개화’도 추가한다. 영웅 개화시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할 뿐만 아니라 외형이 변경되고, 신규 리더 기술 연출 영상이 추가된다. 또 개화에 필요한 재화를 제공하는 신규 던전을 선보인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특별 출석부 이벤트 꽃이 피기를 기다리며 ▲새로운 시즌의 길드 레이드 오후의 피크닉 등 4월을 맞아 다채로운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