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넵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293490)가 크래프톤259960) 산하 펍지 스튜디오에서 개발하는 배틀그라운드의 대학생 대상 e스포츠 대회 ‘다나와배 대학최강전’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IT 쇼핑 전문 플랫폼 다나와와 함께 개최하며,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같은 대학교에 소속된 학생 4인이 한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으며 대학교 당 최대 4개 팀까지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5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17일 예선, 18일 본선, 24일 결선이 펼쳐진다.
카카오게임즈는 다나와를 비롯한 9개 업체와 함께 총 1200만 원 규모의 상금과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을 지원한다. 또 대회 생중계 시청자를 대상으로 인게임 재화인 G-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크래프톤과 함께 5월 대학교 축제 장소에서 치킨을 증정하는 대학 배그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5월 6일까지 본인이 소속된 대학교 축제에 치킨 트럭이 방문해야 하는 이유를 5글자로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