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2 신규 확장팩 ‘세 번째 칙령’ 30일 출시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8-21 15:10 KRX7
#카카오게임즈(293490) #패스오브엑자일2 #신규확장팩 #세번째칙령 #그라인딩기어게임즈

비선형 구조의 ‘액트 4’ 및 ‘막간 액트 3종’ 추가로 콘텐츠 규모 대폭 확장

NSP통신-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293490)가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총괄 디렉터 조나단 로저스, Jonathan Rogers)에서 개발한 패스 오브 엑자일2의 신규 확장팩 ‘세 번째 칙령’을 오는 8월 30일 오전 5시에 정식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세 번째 칙령은 기존 액트 3의 결말을 잇는 이야기로 이용자가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자 강력한 무기인 세 번째 칙령을 찾아 카루이 군도로 향하면서 시작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된 액트 4는 비선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이용자는 배를 타고 바다에 나서 8개의 섬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또 기존의 잔혹 난이도 액트 삭제 및 막간 액트 3개가 추가됐다.

G03-8236672469

첫 막간 액트는 패스 오브 엑자일2의 첫 액트 보스인 지오너 백작을 무찌른 후의 이야기를, 두 번째 막간 액트는 바스티리 사막에서 아살라의 성스러운 임무 수행 과정을 그리고 있다. 마지막 막간 액트는 도리아니가 구상한 바알인 봉인하기의 후속 이야기를 다루어 더욱 깊은 콘텐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거래 환경을 크게 향상시키는 비동기 거래소 시스템이 도입된다. 이용자는 신규 NPC를 통해 아이템을 상인의 탭(Merchant’s Tab)에 등록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검색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세 번째 칙령 업데이트를 기념해 ▲무료 주말 플레이 이벤트 ▲캐릭터 육성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2는 전작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핵앤슬래시 전투와 액션 RPG의 조작 재미를 결합해 독창적인 액션 슬래시 장르를 구축한 작품으로 지난해 12월 얼리 액세스로 출시됐다. 600종 이상의 몬스터와 100여 종 이상의 보스 등 방대하면서도 깊이 있는 액트 콘텐츠, 수십 종의 전직 클래스와 자유로운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특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