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광양시, 특별한 가을밤 감성콘서트 ‘해설이 있는 음악회’ 개최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5-11-03 17:00 KRX7 R1
#광양시 #금호도서관 #가을밤 #감성콘서트 #해설이 있는 음악회

책과 음악이 어우러진 ‘뮤지컬×아카펠라 콘서트’로 아름답게 물드는 가을밤

NSP통신-가을밤 해설이 있는 음악회 뮤지컬×아카펠라 콘서트 홍보 포스터 (이미지 = 광양시청)
가을밤 해설이 있는 음악회 ‘뮤지컬×아카펠라 콘서트’ 홍보 포스터 (이미지 = 광양시청)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립도서관이 오는 11월 20일 오후 7시 금호도서관 음악당에서 특별한 음악 콘서트 ‘가을밤 해설이 있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의 제목은 ‘뮤지컬×아카펠라 콘서트’로, 금호도서관이 새롭게 운영 중인 하반기 프로그램과 연계해 책과 원작 콘텐츠 속 뮤지컬 명곡을 아카펠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무대는 국내 대표 혼성 아카펠라 그룹 ‘나린(NARIN)’이 맡는다. 나린은 국제 아카펠라 대회 3위, 아시안컵 아카펠라 대회 우승 등으로 세계 무대에서 기량을 인정받았으며 TV와 라디오를 오가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공연에서는 원작 소설에서 뮤지컬로 재탄생한 ‘레미제라블’, ‘위키드’, ‘위대한 쇼맨’ 등의 수록곡이 감미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최근 큰 인기를 끈 ‘K팝 데몬 헌터스’와 금호도서관 하반기 독서토론 강좌 주제 도서인 ‘진격의 거인’의 수록곡도 함께 공연된다.

작품 해설은 금호도서관 하반기 프로그램 ‘책, 음악, 그림이 있는 예술인문학’을 강의하는 류현주 인문학 강사가 맡아, 관객들이 공연의 흐름과 작품 속 이야기를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환상적인 화음과 문학작품 속 이야기가 어우러진 이번 음악회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책과 음악이 만나는 새로운 문화예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현숙 도서관과장은 “금호도서관은 책과 예술을 아우르는 복합 문화공간으로서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음악회가 시민들에게 감성과 여유를 선사하고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은 광양시립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