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가MGC커피, 춘천 ‘감자밭’과 파트너십 강화

NSP통신, 옥한빈 기자, 2026-01-08 17:10 KRX7 R0
#앤하우스 #메가MGC커피 #춘천 감자빵 #고구마빵 #북촌 감자밭 마켓

‘감자빵’ 이어 ‘고구마빵’ 선봬

NSP통신- (사진 = 앤하우스 제공)
fullscreen
(사진 = 앤하우스 제공)

(서울=NSP통신) 옥한빈 기자 = 앤하우스가 운영하는 메가MGC커피가 원조 춘천 감자빵으로 유명한 ‘감자밭’과 견고한 파트너십을 유지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양사 협력을 통해 겨울철 전략 메뉴 ‘고구마빵’을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 2021년부터 이어져 온 양사의 성공적인 협업 노하우가 집약된 결과물이다. 이미 앞서 출시된 춘천 감자빵이 꾸준히 판매 상위권을 유지하는 스테디셀러로 안착했기에 이번 신제품 역시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메가커피는 기세를 몰아 겨울철 디저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G03-8236672469

이번 신제품 ‘고구마빵’은 밀가루 대신 쌀가루를 사용해 특유의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속은 포슬포슬한 찐고구마로 꽉 채워 꿀고구마가 떠오르는 본연의 진한 풍미를 구현했다. 담백한 맛으로 사랑받은 기존 감자빵과 달리 달콤함을 한층 강조해 커피, 라떼 등 다양한 음료와 조화로운 페어링까지 고려한 든든한 간식을 목표로 한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더한다. 특히 고구마빵과 감자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자봤구마 세트’에 1200원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더해 고객 실익을 높였으며 할인비용은 가맹점 부담분이 없어 가맹점 수익 역시 챙긴 상생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 또한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북촌 감자밭 마켓(플래그십 매장)’의 공간적 가치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E쿠폰 증정 이벤트를 연계하는 등 메가MGC커피 고객을 위한 다각적인 혜택 체계를 구축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