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영진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계열, 한파 녹이는 온기 전해

NSP통신, 김대원 기자, 2026-01-26 19:00 KRX7 R1
#영진사이버대 #사회복지계열 #연탄봉사 #사회적공헌활동 #성금

‘사랑의 연탄나눔’ 성금 전달·연탄배달 봉사활동 전개

NSP통신-영진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계열은 지난 24일 이 대학교 사회봉사단과 함께 대구 지역에서 동절기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성금 전달과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사진 = 영진사이버대학교)
fullscreen
영진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계열은 지난 24일 이 대학교 사회봉사단과 함께 대구 지역에서 동절기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성금 전달과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사진 = 영진사이버대학교)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도한신) 사회복지계열은 지난 24일 이 대학교 사회봉사단과 함께 대구 지역에서 동절기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성금 전달과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작은 온기를 전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사회복지계열 교수진과 재학생, 사회봉사단 관계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추운 날씨 속에서도 이웃을 위한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영진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계열은 연탄 2,000여 장에 해당하는 성금 200만 원을 사랑의연탄나눔운동본부에 전달했으며 이후 직접 연탄을 이웃 가정에 배달하며 현장의 온기를 더했다. 무거운 연탄을 한 장 한 장 옮기는 손길마다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담겼다.

G03-8236672469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학생은 “작은 정성이지만 직접 연탄을 나르며 이웃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싶다”고 했다.

한편 영진사이버대학교는 사회복지계열을 중심으로 사회봉사단과 연계한 취약계층 지원, 지역사회 협력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나눔과 봉사가 일상이 되는 대학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