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이더퓨즈, 한국 국채 기초 ‘스테이블본드’ 발행 추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트레저 스팟(Treasure Spot)’ 콘텐츠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공식 유튜브 채널 드릴월드에서 파고파도 컴퍼니 4화를 볼 수 있다. 영상을 통해 ▲트레저 스팟 발견 방법 ▲트레저 스팟 등급 별 보상 ▲다우징(Dowsing) 스팟의 특징 ▲다우징 스킬 사용법 등 트레저 스팟 콘텐츠에 대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오는 16일까지 ‘도전! 드릴벨’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관련 퀴즈를 풀고 다양한 보상(상급 펫 소환권, 고급 펫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정답에 대한 해설을 작성하면 추첨으로 추가 선물(구글 기프트카드)도 획득 가능하다.
모든 이용자는 17일까지 트릭스터M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트릭스터M 출시 이후 다양한 아이템(비만 병아리, 포푸리 드릴,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을 받는다.
엔씨는 오는 5월 20일 00시에 트릭스터M을 출시한다. 이용자는 5월 18일 낮 12시부터 모바일과 엔씨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