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비교
청년정책, 이재명 ‘청년미래적금’·김문수 ‘국민연금 2차개혁’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호요버스(HoYoverse)가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의 1.4 버전 업데이트를 맞아 앱스토어(App Store)와 함께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열리며 젠레스 존 제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Special Edition)을 출시한다.
스페셜 에디션은 iPhone 16 Pro, iPhone 16, AirPods 4 등의 구성으로 오는 13일 29CM 리셀러를 통해 사전 판매하며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현장에는 최신 iPhone 16의 고성능 그래픽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존이 마련돼 참가자들은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직접 확인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버전 스토리와 관련된 이벤트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캐릭터 아크릴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젠레스 존 제로는 수수께끼의 재해 공동이 발생한 세계 속 최후의 도시 뉴에리두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리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로프꾼이 되어 공동의 비밀을 파헤치게 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